you live one life

머리가 아프다 본문

일상/일상에서의 느낌

머리가 아프다

눈빛포스 2011. 8. 31. 16:43

 

 

하이마트에 들렸는데 혹시나 하고 매점 점원한테 물었다.

혹시 코털 깍는 기계가 있나요라고 물었더니 있었다.

세상에나 처음으로 보는 코털정리기다.

 

코털은 왜이리 빨리 자라나 콧구멍 밖으로 튀어 나오는데 ...여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니다.

 

 

머리가 아팠다.뒷목이 땡기고....혈압때문인가 하고 병원을 들렸는데 혈압은 정상이고 스트레스와 복합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아서 일어나는 두통이란다,

정말 스트레스받은 요 몇일 이었다,곽노현 때문인가/ 아 이놈의 정치판....어지럽다.버티는 인간이나.....에효

 

병원 대기실에서 쪼그려 앉아 기다리는데 잡지책이 있길래 들여 보다가 양귀비에 관한 기사가 나온다.

흥미로웠다.

양귀비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

새롭다...양귀비.

 

 

 

 

 

Visions - Cliff Richard

 

머리에 통증이 가시질 않는다.

왜 내 머리를 아프게 하냐?